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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사용부터 관리까지 인감의
모든 정보를 종합적으로 관리합니다.
전자인장관리솔루션 도입으로 비대면 업무환경을 위한 날인업무의
디지털화 반복날인, 서류발급 및 보관의 불편함 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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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인장관리 솔루션 기대효과
EasySeal
업무 효율성을 높입니다.
법인인감과 사용인감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조직 내 많은
사용자들이 오프라인으로 업무를 진행하던 것을 온라인
시스템화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증대시킵니다.
seal on the smartphone
전자인장관리 적용대상
기업에서 오프라인으로 관리하는 인감(법인인감, 사용인감) 사용신청을 전자인장을 통해 관리함으로써
인감관리 규정준수 및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전자인장관리솔루션 도입으로 날인업무(출력-날인-스캔)를 전자화함으로써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증대시킵니다.
타사와 차별화
문서에 인감 이미지만 삽입하는 단순한 기능 제공이 아니라 인장관리 전체 업무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또한 구축형 솔루션 제공과 호스팅 형태의 서비스 모두 제공합니다.
많은 기업에서 전자인장관리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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